오늘은 영상부터 시~ 작!!


3일간의 연휴기간 그리고 아들의 생일이 얼마 남지 않아

아들에게 올인해주기로 하고


와이프의 국가고시 시험준비로 인해 

최대한 집 밖에서 시간을 죽이는(?) 계획을 짰습니다.


늦은 아침을 먹고 출발한 곳은 통도 환타지아

와이프와 아들은 한번 와봤지만

이름은 수없이 들었지만 저는 한번도 못와봤네요.ㅎ


이번이 처음이랍니다.ㅎㅎ



휴일이라 그런지 사람이 많네요..

현장발권이 오래걸릴까 싶어 인터넷으로 발권했는데


왠걸 인터넷 발권이 더 오래 걸리는것이 함정..ㅎ




줄서서 기다리다가..ㅎㅎ 드디어 입장합니다.


회전 벌룬 한번 같이 타고 

애들이 타는 자동차를 한번 태워줬더니


이젠 시시한듯..ㅎ



7세에 나름 키는 120정도라

이것저것 탈 수 있는게 좀 있는데도


무서운거 안타고, 애초에 130이상만 되는 놀이기기들도 있다보니

그렇게 많은 놀이기구를 타고싶어하지는 않네요.


놀이기구를 클리어 하는 기분보단, 하고싶은걸 다 해주는 느낌으로..ㅎ



늦은 아침을 먹었으니 늦은 점심을 먹습니다.

중식 레스토랑같은게 보였는데 문을 닫았더라구요.


할수없이 김.천 으로 가서 돈까스를 하나 시켜줍니다.


입이 짧아 밥 먹을때 마다 전쟁이지만.. 그래도 뭐라도 먹여야 놀수있으니까요..ㅎ



배를 채워두고 단물을 하나 쥐여주니 기분이 빵끗빵긋 합니다.


옆을 보니 작은 동물원이 있네요.

관람차를 타기전에 들러봅니다.



보통 동물원 호랑이들은 사람들에게 시달려서인지 

시큰중하거나 무시하기 마련인데,


이 호랑이는 계속 사람에게 관심을 보이며 

"아~~웅~  아~~웅~" 하며 울어줍니다.


음.. 호랑이의 위엄보다는 큰고양이 느낌..ㅎ



아까 지나쳤던 공작새가 깃털을 활짝 펴자

아들이 얼른 사진을 찍어달라고 성화입니다.ㅎㅎ


화려하고 이쁜건 아이나 어른이나 같나봐요.


동물원구경을 마치고 관람차를 타고 올라가봅니다.



아들은 저번에 엄마랑 와서 재밌게 탔었는지

관람차를 꼭 타자고 해서 같이 올라가봅니다.

사실...

저는 높은곳을 별로 좋아하지 않습니다.


뭐랄까.. 남자들만의 허세랄까요??ㅎㅎ 

고~대딩 정도 까지는 높이 올라가거나 무서운 놀이기구를

도장깨기 하듯 찾아서 타러 다녓지만,


요즘들어서는 그저 높은 아찔한 곳에 가면 예전같지 않게 겁이 나네요..ㅎ


그래도 어쩌겠습니까.. 아들이 원하는데 타줘야죠..ㅎ



뿌~~연 하늘입니다..

관람차 창문 아크릴이 갈변해서 뿌연것도 있지만..

미세먼지가 많아서 더 쀼형거 같네요..


높은곳에서 보니 구석구석 뭐가 많긴하네요..

하긴 다 타보지는 못했으니..



관람차를 타고나서 바이킹을 또 타러 가자고 합니다.

이제껏 아기 바이킹만 태워줬다가,


오늘을 일반 바이킹을 같이 타줬는데..

사실 처음겪어보는 느낌이려니.. 해서

경험삼아 한번 태워보고 아니다 싶으면 안태우려 했는데..


왠걸 자기가 한번 더 타자고..ㅎㅎ

은근히 이런 무서움을 즐기고 있네요.


슬슬 날이 저물고 있다보니,

곳곳의 조명들이 켜지기 시작합니다.



그래도 신이나는지 팔팔한 아들이네요.


지나가면서 봤던 회전목마와

처음에 탔던 아기 자동차가 시시하다더니..

마칠때 되니까 뽕을 뽑고싶었던 모양인지 연달아 3번을 타네요..ㅎ


어둑어둑해져서 얼른 가고싶었는데

옆에 보이는 오락실을 보고는 

한번 가고싶다고 하여 들어가서 신나게 놀고 나왔습니다.


에어하키를 해보더니 홀릭하네요..ㅎㅎ



집으로 돌아가기 전 

마무리 사진을 찍고 집으로 복귀합니다.



이제 제법 무서운 놀이기구도 계속 타고싶어 하고,

높은곳도 올라가보려 하고 하는걸보니 

아들이 벌써 이리 컸나 싶습니다.


해가 다르게 커가는 모습을 보며

나도 그만큼 나이를 먹는구나 싶습니다..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