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엔 하이원 시즌권 끊어다닐만큼 빠져살았는데,

아이생기고 나서는 거의 못가게 되어서 
어찌타는지 까먹을것같네요..

얼마전 회식자리에서 겨울스포츠 함께 해보자고 이야기 했었는데
호응이 있어서 가까운 에덴벨리 스키장으로 추진했네요..ㅎㅎ


평소의 모습과는 다른느낌..ㅎㅎ



오늘 함께하는 사람은 3명입니다.
저는 장비와 옷이 다 있어서 리프트권만, 다른사람들은 장비와 옷을 빌리고 스키장으로 올라갑니다.


단체샷 한번찍고


나머지는 영상으로..ㅎㅎ







간만에 탔더니 삭신이 쑤시네요^^
다음주도 한번 더 가기로했는데 체력 보강좀 해야겠어요..ㅎ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