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들이 저번부터


'아빠 우리는 눈 언제와??'

'눈 오는데로 가자'


라는 말을 하기에


 '기다리면 올꺼야~'


라고 답했는데,


계속 마음이 쓰여서 일요일 아침부터 잠못자게 깨우는 아들을 데리고

일단 차에 탔습니다.


전국 날씨를 보니 전남쪽에 눈이 오고있다는 소식이 있고..

무주쪽은 이미 스키장이 개장했다는 소식이 들려

그곳에 가볼까 하다가


경남의 단하나의 스키장!!

양산 에덴벨리는 개장을 했나 보러갔더니

얼마전에 개장을 했나봅니다.


전라도 까지 가려니 너무 멀고..

무주도 사람이 많아 애랑 둘이서만 놀기도 그렇고..


양산에 가서 이미 만들어 놓은 눈이나 보고 오려고

나갈 채비를 하고 있으니.. 왠걸..


비가 오네요..ㅜㅜ

이슬비도 아니고 추적추적 내립니다.


그래도.. 아들이 보고싶다는데..

출발을 해 봅니다.


가는 길에 엄청나게 비가 많이 내려

'우리 준서 슬러시 같은 눈 밟고 꽁꽁 얼어 오겠구만..' 했더랬죠..ㅎ


에덴벨리 오르막이 제법 경사가 있고, 거리가 있어 천천~~ 히 올라가는데..



비가.. 저~~~엄 저~~~엄 눈처럼 바뀌어져 갑니다.

그러다가 반대쪽으로 내려오는 차를 보니..

응??



눈에 덮혀있네요??



ㅎㅎㅎㅎㅎㅎㅎ

올라가는 길에 앞차들은 헛바퀴를 굴리기도 하고

정지했다가 오르니 제 차도 잠깐 헛바퀴를 돕니다.


눈이 오니 좋기도 한데 슬슬 걱정도 되더라구요..ㅎ


점점 올라가니 멋진 설경이 펼쳐집니다.



주차를 하고 차에서 내려 아들 사진을 찍어주는데

표정에서 눈을 마주한 신남이 보입니다..ㅎㅎ



저 표정 보려고 오는거죠.. 다른거 있나요..ㅎ


잠시 화장실을 다녀와서 밖을보니..


폭설수준입니다^^


여긴 경남이 맞나?? 강원도 아닌가?? 할 정도로 내리더라구요.



사진으로 보이는 눈 크기가 저정도면

짐작되시겠죠??


혹시나 해서 챙겨온 장갑이 제 힘을 발휘합니다.


눈싸움을 하고있던 저와 아들을 보고 

같이 하자면서 한 형아가 다가옵니다..ㅎ


처음엔 뻘쭘해 하더니 그래도 잘 노네요~



조금 더 걷다가 썰매나 태워주려고 가던길에

스키 강습구간이 오픈되어있어

올라가봅니다.


아들이 완전 신이났습니다.



신나게 뛰어다니다 눈사람을 만들기 시작해 봅니다.



집에서 나오기 전에 액션캠이랑 짐벌을 챙겨두었는데

왠걸 안들고 나왔네요..ㅠㅠ

폰과 짭프로로 영상을 담아봤습니다.


한참을 눈을 굴리니 더워집니다..ㅎ




얼른 눈사람을 만들고 언덕에서 놀아주려고

차에 캠핑 매트를 들고 다시 왔더니


안전요원이 스키 강습 구간이라고 나가달라고 하며 

눈사람을 부셔버림..ㅠㅠ


안내표지가 없어 모르고 놀았었는데 

안전요원이 말씀해주셔서 그때 강습구간 인줄 알았네요.. ㅠㅠ


아쉽지만 눈은 더이상 안오고 슬슬 녹아버려

카페테리아에서 늦은 점심을 먹고 


출발전에 트렁크 범퍼쪽에 눈을 쌓아서

엄마에게 눈을 보여주겠다는 아들과 함께

눈을 뭉치고 창원으로 출발합니다. 


체인도 안들고 왔는데 길이 얼지는 않았을까 걱정했는데

다행히 얼지는않았네요..


내려가는길에 양산시내를 보니.. 

와~~ 산중턱부터 아래로 안개가 자욱합니다.



와.. 절경이네요~


집으로 돌아와 잠시 쉬다가 

저녁으로 아끼우동과 밥을 먹으로

귀산으로 갑니다.


알고지낸지 10년이 넘어가는 

착한동생 미노가 하는 푸드트럭에서 

한끼 해결해봅니다.


기다리던중 엄마와 아들은 미끄럼 썰매타는중~



그동안 미노의 푸드트럭 촬영도 같이~



귀산 스벅 앞 "노군의스시"


역시 맛납니다..ㅎ


밥을 먹고 준서를 데리고 

미리 크리스마스 선물을 사러 마트로 갑니다.


유튭만 보면 엄청 집중해서 보던 일명 "벌레로봇"

핵사버그 나노 스페이스 를 사서 집으로 옵니다.



엄청 좋아라 합니다^^


얼래벌레 이리저리 바쁜하루를 보냈네요..

회사일땜에 머리가 복잡해서 다잡고있던 감정이 무너졌었는데

그나마 아들이 좋아하는 모습보며 힐링합니다..


보드 못탄지도 제법 되는데

양산 가보니 다시 보드를 타고싶기도 하고..ㅎ


준서가 크면 보드나 가르쳐봐야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