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 추추파크에서 짐을 정리 후 속초 아바이마을로 출발합니다.

가던 길에 길가에서 파는 찰옥수수를 한봉 사서
먹으면서 가봅니다.

아들이 좋아하는 모래시계를 보러
정동진쪽으로 경유해서 모래시계 공원에 가 봅니다.

모래시계공원 옆 해수욕장에 가서 바닷물에 발도 담가 봅니다.

다시 출발하여 드디어 속초 아바이마을에 도착합니다.
낮시간에는 관광객들도 엄청많아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 마땅치 않더라구요..

사이사이 비집고 들어가 정박을 합니다.

카라반 정박 후 속초 중앙시장에 들러
시장 구경을 시작합니다.

지하에 있는 회 센터에 내려가
회 한 접시 와 대게 한 마리를 쪄서 점심을 해결합니다.

매운탕이 얼큰 하지는 않지만 시원한게 맛있습니다.

시장에서 나오는 길에 중앙 닭강정에 들러 닭강정 하나를 사고,
마트에서 요기거리를 조금 산 뒤
카라반으로 다시 돌아옵니다.

돌아오자마자 아들은 바닷가로 들어가고 싶어서 난리입니다.

와이프는 바닷물을 싫어해서 아들 구명조끼 끈을 묶어서 저러고 있길래
 제가 들어가서 같이 수영을 해줍니다.ㅎㅎ

물놀이를 마치고 외부 샤워기를 이용해 아들과 간단하게 같이 씻고 저녁먹을준비를 합니다.

소중한 냉동고는 차 트렁크에서 카라반 내부로 이동합니다.
아이스크림을 사서 얼려두었더니 더위는 걱정이 없습니다.

속초바다를 바라보며 시장에서 산 닭강정을 준비해봅니다.

물놀이 후 배가고팠었는지
아들도 닭강정을 흡입합니다..ㅎ

저~ 멀리 속초해수욕장은 불빛이 환~ 하네요..

바다를 바라보며, 시원한 밤공기를 맞으며 두런두런 이야기를 하다
잠을 청해봅니다.

다음날 아침
이글이글 떠오르는 일출이 보고싶었지만
비가와서 아쉽게도 불발이네요.

그래도 비가와서 시원~합니다.

느즈막히 일어난 아들고 창밖을 보고있네요.

노래를들으면서 바다를 바라보고일어나니
왜 아바이마을에 다들방문하시는지 알 것 같더라구요..ㅎㅎ

산업용 베터리 250ah 짜리라 베터리방전되면 어쩌나 했는데
LED등,워터펌프,작은선풍기,냉동고등등을 돌리고 1박하기엔 부족함이없네요..ㅎㅎ



짐들을 정리하고 차를 타고나와서 셀프세탁소로 가 빨래를 한 뒤 

아침으로 아바이마을의 아바이순대를먹으러 가 봅니다 .

아침을 해결하고 다시 카라반으로 가서
이제 마지막 목적지인 포항으로 먼 길을 떠나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