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반을 사고나서 노지로 한번 나갈법도 한데,

준비가 확실하지 않은상태로 움직이는것을 싫어하다보니

전기가 없는 노지는 아직 겁이납니다.


그래서 이번에도 밀양 미르피아캠핑장입니다.

아 이젠 아리랑캠핑장이네요.


올때마다 항상 그렇습니다만..

뭔가 빼먹고 온단 말이지요..


이번엔 파전을 준비해오고는 식용유를 빼먹었네요.


예전엔 꽁무니달고 마트가기가 겁나서

정박 후 장보러 다시나왔는데


마트앞이 넓어서 갈만하네요.




정박을 해서 셋팅을 해봅니다.


항문형 에어컨을 폼보드로 개조해서 덕트를빼고

그걸 창문에 넣도록 개조했었는데

이날 날씨가 바람이 엄청불고 저녁에는 춥기까지 해서

효과검증이 어렵습니다..ㅠㅠ



요번주에 나가서 재 검증을...ㅎㅎ



오늘은 아드님 손님이 오는 날입니다.

같은 얼집 친구가 게스트로 오기러 해서 이것저것 가지고 놀것을 준비했는데

어렵네요,,ㅎㅎ 각자 자기걸 들고와야 안싸우려나..


간단하게 드론을 날려봅니다.



아이 위주로 한번 편집



풍경위주로 한번 편집..





페달없는 자전거는 씽씽 잘도 탑니다.

좀 크면 두발자전거로 바로 보내도 될런지..ㅎㅎ


영상엔 있지만.. 사진은 없네요..

손님들이 오셔서 같이 저녁을 함께하고 갔셨어요~


아이들은 어찌나 서운해 하던지..


다음에 한번 더 초대 해야겠어요~



바람이 너무 불어 어닝을 접었더니 왠지 비가 올꺼 같아

안절부절하다가 어닝레일에 심지작업한 미니타프를 걸어주고

하룻밤을 지냈습니다.


세벽에 비는왔으나 타프덕분에 멀쩡했네요.


다음날 아침이 되어 준비해뒀던 파전을 이제서야 구워봅니다.



왠만하면 캠핑 저녁은 고기로 달리기때문에 아침은 간단하게 먹습니다.

어른들은 밥대신에 파전을 먹고 아들은 밥을 줍니다.


인스턴트지만 사골미역국밥은 입이 짧은 아들이먹기에 딱 좋네요.

다음에 좀 더 사가야겠습니다.



이리저리 준비하고 정신없이 정리하다보니

사진도 많이 없고 그러네요..


다음주엔 사진많이 찍어야지..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