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는동생이 귀산에서 푸드트럭을 하고있어서

자주들리는곳인데


항상 지날때마다 텐트가 쳐져있어서

여기서 캠핑을 한번 해볼까 생각을 했었습니다.


저번주에 와이프가 호래기나 오징어나 낚으면서

1박을 해보자 해서 결국 귀산도 와보네요^^


느즈막히 점심을 먹고

아들과 동갑인 조카도 데리고

귀산에 도착했습니다.

원래는 마창대교 아래의 주차장을 이용하고싶었으나

점심을 지나서 가니 자리가 없네요..


​그런데 왠지 자리잡았으면 후회했을듯..

사람이 너무 많네요..ㅎㅎ


길가에 대놓고 있기가 좀 그랬는데.. 

코너구간이 아닌곳이라

나름 위안(??)이 됩니다.ㅎ


​주차를 하고 있는데 어떤 낮익은(?)분이

이 제품은 어디꺼냐고 물어보시더라구요..

설명 드리면서 이야기 나누던 찰나에.. 


​혹시.. 해서 물어보니

제 인스타와 유툽, 그리고 카라반 카페에서

항상 덧글 달아주시던 분이신

온라인으로(만) 자주 뵙던 쁨씨남편님..ㅎㅎ


​오늘도 인싸가 된듯한 느낌이 +1 되었습니다.^^


저도 셋팅중이었고 와이프분이 기다리고 계셔서

커피한잔 못드렸네요..ㅠㅠ 

담에 따순 믹스커퓌 한잔..


​가시는 길에 사진도 찍어서 올려주셨네요^^

인도쪽이 푹 꺼져서 수평잡기가 너무 힘드네요..

레벨러가 간절해지는 순간입니다.ㅠㅠ


​대충 수평 셋팅 마무리 후

의자를 펴서 자리잡고 앉아서

아버지께서 바닷가 가면 가지고 놀라고 주신

낚싯대를 폈습니다.


지렁이를 사올까 하다가

누군가 바닥에 버려둔 지렁이가 달린 바늘채비를 

낚시대에 대충 달아서 던져봅니다.


아래저리 입질받고 뭔 고긴지도 모를 녀석을 올려봅니다.

니들도 참 운이없구나.. 나한테 잡히다니..


잡고나서 아이들에게 보여주고 바로 방생이~


저녁이 되어서 화살촉오징어나 잡아보려 했지만

뭐.. 당연히 안나옵니다.ㅎㅎ

낚시를 구경하다가 아이들은 저녁을 먹으로

카라반으로 들어가서 둘이서 놀다 잠이듭니다.


​아이들이 잠들었으니 와이프와 늦은 저녁타임~


유~~명한 소팔소곱창을 먹어보고 싶었는데.. 

곱겟팅에 성공할 자신이없어 

그냥 파는 소곱창으로..^^

와이프와 저 둘다 싸구려 입맛인지 

소곱창은 별로네요..ㅎㅎ 

돼지막창이 더 맞는것같습니다..ㅎㅎ


​뭔가 허전한 마음에 라면을 끓입니다.


​낚시로 두족류를 못잡을줄 알았던

와이프의 선견지명으로 

미리 주문한 호래기를 넣고 끓여줍니다.

저녁치고 너무 과하네요..ㅎ


​늦은 저녁을 마무리하고 주변을 정리한 뒤

잠자리에 듭니다.


다음날 아침..


아이들과 아침을 먹고 할일이 없어

낚시방으로 가 지렁이를 새로 사서

낚시를 해 봅니다. 


역시나 눈먼 고기들이 낚여 올라오네오..ㅎ

아이들도 할일이없어

와이프가 조카와 아들을 먼저 이모네로 태워다 주고


와이프가 다녀오는동안 저는 남아있는 지렁이로

열심히 고기를 잡습니다.

물론 큰고기는 아닌작은 고기들..ㅎㅎ


​와이프는 다녀오자 마자 낮잠이네요..ㅎ


​그동안 시간가는 줄도 모르고 낚시를 하다

고만좀 하고 집에가자는 와이프에 말에

느즈막히 정리 후 집으로 돌아옵니다.ㅎㅎ


​귀산 앞바다는

낚시하시거나 산책하시는 사람들이 많고

길가에 칼반을 대고 있으니 느껴지는 점은


-핵인싸(혹은 동물원 원숭이) 기분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낚시하시는분들이 엄청 물어보십니다.)


​-차가 지나가는 소리가 너무 잘 들립니다.

(밤 드라이브 코스로 많이 찾는 곳이다 보니

바이크와 큰 배기음을 가진 차들이 

많이 지나다닙니다.)


​-아이들 놀거리가 별로 없습니다.

(고기 잡아주기도 한계가..)


​-편의점은 많이 있어 먹거리 수급이 편합니다.


-낚시하시는 분들이 많으시지만 뭐가 

잡히는지 모르겠습니다.ㅎㅎ


-바람은 시원하게 잘 붑니다.(겨울은 춥습니다.)


​-간이 화장실은 있지만 푸세식입니다.


​정도..


여러번 즐겨찾기는 어렵겠으나 

피크닉 겸 낚시하러 가긴 괜찮을 것 같습니다.


​짐들을 정리하고 샤워를 했더니..


​오잉.. 

팔이 레어로 굽혔네요..ㅠㅠ


낚시를 싫어라 했는데.. 요즘들어 좀 재미가 있어지더니..

늦게 배운 도둑질에 날새는 줄 몰랐네요..ㅠㅠ


​크게 한것 없이 낚시만 하다가 하루가 지나갔지만

그래도 밖으로 나오니 재밌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