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동안 노지캠핑을 다녔었는데

오랬만에 오토캠핑장으로 나가봅니다.


집앞에 잘 정박하고있는 파랭이를 끌고 출발해 봅니다.


이번에 장만한 샤오미 미지아 4K 액션캠으로 

타임랩스 모드로 설정하여 찍고 나가봅니다.



이 모드 나름 좋네여~ 많은 시간의 내용들을 함축적으로 잘 보여주는 것 같습니다.



정박을 마치고 슬슬 연도 날리고 주변구경을 해봅니다.



오랬만에 밖에 나와서 연을 날리고 놀고있는데

형님과 조카가 놀러 온다고 합니다..ㅎㅎ


오랬만에 불을 피워서 형님과 고기도 구워먹습니다.



아이들의 에너지는 엄청나네요.. 

카라반이 안 부셔지는게 신기할 정도..ㅎㅎ

아이들이 잘 노는덕에 어른들은 한시름 놓네요.



에너지 소진후에 고기와 밥으로 충전 합니다..ㅎ



조카가 준서와 노는게 재밌었는지 하룻밤 자고 간다고 합니다..ㅎㅎ


애들을 일찍 재워두고 혼자서 오랬만의 불멍을 해봅니다.

장작을 두포대를 사서 밤새도록 태우네요..ㅎㅎ



다음날 아침..


아침일찍 일어난 조카덕에 강제 기상합니다.ㅎㅎ


캠핑 나오면 아침마다 꼭 하는 아침산책~




산책을 마치고 카라반으로 돌아와 

간단하게 아침을 먹습니다.



역시나 타임랩스로~



액션캠으로 영상을 찍다보니 상대적으로 사진이 잘 안찍히네요^^


조카는 형님이 다시 오셔서 픽업~~

천천히 짐을 챙겨 정리 후 철수합니다.



3개월 만에 오토캠핑장으로 나갔더니 아주 좋네요..^^

전기 스트레스도 없고, 물 걱정도 없으니 편하긴 합니다.


예약만 잘 된다면 정말 좋겠지만, 요즘은 또 캠핑 성수기라 예약도 힘드네요..ㅎㅎ


노지도 노지만의 매력이 있지만 오캠장은 오캠장만의 편안함이 있으니

상황에 맞게 애용해야겠습니다^^


사진이랑 영상을 정리하면서 보니까

영상을 메인으로 쓰니 의외로 사진은 잘 안남겨지네요..ㅎㅎ


다른분들의 후기처럼 나중에 볼 못드러진 후기를 남겨두고 싶은데..ㅎㅎ

역시 저같은 흙손은 쉽지가 않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