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영상부터~


2일동안 장난감 조립해준 동생네 키즈카페가 오픈을 해서

주말에 조카 데리고 살짝 다녀왔습니다.


오픈일에 인스타에 검색을 좀 해보니 그리 많이 북적이지 않은것 같아

토요일에 한번 들려볼까 가봤습니다.


하지만..

입구 컷!!ㅎㅎ


손님들이 엄청 많습니다..ㄷㄷ

거기다 점심시간때 맞춰왔더니 자리가 안빠지네요..

자리 날 때까지 잠시 기다렸다가 가까스로 자리를 잡고 들어갑니다.ㅎㅎ



그래도 뷰 좋은 창가자리 겟~



암벽등반과 트램플린~



2층의 아이들 장남감 공간~

(제가 저기있는 이유는 분리된 장난감 조립해주러..ㅎ)



엄청나게 북적이는 물고기 낚시터!!






작은 정글짐과 연결된 미끄럼틀~


그리고 편백조각 놀이터~


아기자기하고 고급지게 잘 구성해두었습니다.


특히 영상에서 보이는 2층공간 중 1층공간의 네일아트 공간이나,

공주옷들이 걸린 드레스룸 같은경우에는

 공주님들이 엄청 좋아할만한 아이템들이 즐비하네요~


너무 바빠 동생내외와 이야기도 제대로 못했을정도로 바빠서

중간중간 이것저것 조립도 해주긴했는데..ㅎ

직원분들이 장난감에 대해서 잘 알아야 할 듯.


아직은 처음이니 지나면 잘 해주실꺼라 봅니다.


물론 사용자들의 주의도 필요해 보이더라구요..

아이들을 상대로 하는 일이다 보니

사물인지나 대인관계가 미성숙한 아이들끼리의 마찰이라던지,

기구물들의 보호 같은경우도 사용자가 조금 더 신경써야 할부분들이 보이긴 하지만


아무래도 아이들이라 제제하긴 조심스럽긴 하겠죠..


덕분에 잘 구경하고 애들 또한 잘 놀다 왔습니다^^

한가할때 다시한번..ㅎ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