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년 11월 01~02일 오후 6시 부터 마산 원전의 재영선상콘도에서 1박2일간의 회사 야유회를 진행하였다.

인원 도착시간이 달라 1차로 먼저 들어가서 준비를 하기로 했다.



배를 타고 나가는동안 보이던 주변의 선상콘도들..




도착해서 본 방 구조.. 이런 방이 2개씩 있다.



간만의 외출에 들뜨신 상무님..ㅎㅎ



낚시대 담궈두시고 휴대폰 보시는 이사님..



역시 나와서 기분좋으신 부장님..ㅎㅎ







술과 음료를 담당한 2차팀 도착!!



전국주 한잔과 함께한 저녁타임!!



열심히 고기를 굽던 고생한 친구들..



열심히 먹고 난 후 낚시 타임!!



첫수로 나와 상무님의 더블 장어!!



점점 시간이 지나 늘어난 장어들..ㅎㅎ



배차장님의 정갱이 한수~



크기는 작지만.. 이정도가 어디인가!!ㅎㅎ 기념샷 한컷!!



어찌 먹을까 고민하다가.. 그냥 배따고 굽기로 결정!! ㅎㅎ




낚시대 주인이 자고있는틈을 타 초보자가 대신 손맛을 본 제일 컷던 고등어~





난생처음 어깨넘어로만 보던 회치기를 시전한 나!! 그냥 되는데로..ㅎㅎ

담부터는 칼만 좋으면 칠수 있을듯..ㅎ



전갱이는 화로로 고고~ 냠냠..

남아서 밤지세운 사람들을 위한 온기를 활활..



다음날 짐정리를 하고 배가 오길 기다리는중..






떠오르는 해를 뒤로 하고 일상으로 다시..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