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식] : 2008

[사양] : SLX 블프
[주행거리] : 2000

 1. DIY 내용 : 기존맵등을 가운데로 옮긴뒤 배선을 하고 리베로 맵등으로 바꾼뒤에

                      전 램프를 LED로 교체 토스카 선바이져램프장착후 트렁크등까지 전부 LED로 교체

 

2. DIY 방법 : 풀고, 그리고, 자르고, 배선하고, 넣고, 감고 등등

 

3. DIY 비용 : 기존맵등LED56발 : 18,000

                      리베로 맵등 : 17,000

                      토스카 선바이저 램프 : 4,000

                      31mm LED램프 3개 : 7,500

                      트렁크 LED바 : 가격산정 불가(얻었어요~) 

 

4. DIY 후기 : 밤에도 대낮이되는 제 모닝이가 되었네요^^

                      밤에 찍었더니 빛이 아주그냥..ㅡㅡ;;

                      잔광식 램프가 되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많이 드네요..

                      케페시터(콘덴서)물려주면 되는건지.. 용량은 얼마나 되야되는지 궁금하네요..

                      잔광을 만들더라도 너무 길어진다면 동승자가 내린뒤에도 출발할때도 밝아서

                      주행에 방해는 될꺼 같아요...

                      아반떼 HD에는 시동걸렸을때 문을 열었다 닫으면 바로꺼지고..

                      시동이 꺼진 상태에서는 잔광이 된답니다.. 그렇게 되면 좋을텐데..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