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령 유곡 면민 체육공원 캠핑장에 왔다,,ㅎㅎ

저녁 7시 도착.. 어두컴컴한 가운데 줄줄 흐르는 땀을 닦으며 사이트를 구축하고

잠시 휴식 후 고기를 궈 먹고 있는데..


옆 사이트에서 술을 자시고 싸우기 시작,,ㅡㅡ;;

힐링 하러 오는 사람들이 별것도 아닌 일로 싸움질을 하고있다.. 나이가 많니 적니.. 반말을 하니마니.. 


말하다보면 의도치 않게 반말로 대답할수도 있고 친하단 의미로 할수도 있는데.. 그놈의 나이타령,, 


40살 먹은 20대보다 못한 어른이 있으면 20살 먹고 40대의 여유와 마음가짐을 가진 사람도 있을진데.. 

이놈의 대한민국은 나이만 많으면 벼슬대우를 바란다.. 난 그런 대한민국에 살고있고,,ㅎㅎ 


꼭 고개를 조아린다고 존대하는게 아니라

존대 할만하면 알아서 조아린단 기본적인 사실을 모르고 사는건 아닌가 싶다..


옆사이트는 아직도 꼬장부리고 떠나간 일행의 이야기 중이다..ㅎㅎ 

'첫 야영을 이렇게 망칠수가 있나..' 라며 이야기 하고 있지만..


옆에 있다가 불안에 떤 우리는 무슨 죄인가.. 되묻고 싶어진다..


일어나서 다시금 사이트 구축해 놓은 것을 보니.. 음.. 그럭저럭 봐줄만 하다.






장마가 오고 난 뒤라 그런가 유곡천에도 물이 차올라 물놀이 할수 있을 정도다..

상류로 올라가면 물놀이를 할수 있도록 해 놓은곳에서 놀면 된다..



요즘 6시가 되면 일어나 허기진다고 움직이는 슉슉..ㅋㅋ 오늘도 먼저 일어나.. 포도 한송이 후딱 해치우신다..

뱃속 꼬물이는 잘 크고있는거지??



받은 텐트외에는 올해 다 구매했지만.. 텐트가 너무 커서(무려 그랜드 돔이다..) 어쩔까 고민중이다..

3~4인용짜리를 사서 그냥 타프안에 쳐도 무리는 없을것같은 생각이 든다..


차가 쿱이다 보니.. 트렁크도 작고 짐 옮긴다고 낑낑데는것도 예삿일은 아니고..ㅎㅎ

텐트만 반만해도.. 매트하나 빠지면서 트렁크안으로 다 정리 가능할거 같은데.. 쉽지는 않다..ㅎㅎ


뭐.. 겨울엔 필요하니 그렇다 치지만.. 여름엔 심플하게 가자^^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