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06.25

주유만 하고나면 다음날 차에 엔진경고등이 뜬다고 말할정도로 (물론 할때마다는 아니고..)

엔진경고등이 들어오니.. 좀 짜증이 나는군요...

 

허나.. 이전의 엔진경고등이 떴을때와는 다르게,

이번에는 찐빠도 동반하는 엔진경고등 "점멸" 이더군요..

 

회사에 출근을 하는지라, 제가 직접 가지는 못하고,

부모님께 부탁해서 사업소에 입고했습니다.

 

엔진경고등이 뜬 상태로 갔는데,

문제가 뜬금없이 유니필터가 문제라는 답변..

 

아니.. 모닝동호회에서도 공동구매를 하고, 몇만명의 유니필터 사용자들도 아무문제 없이 사용하는데..

내차만 문제다??

 

되지도 않는 소리라고 생각하고 반문을 하고싶었으나..

'순정보다 나은 사제가 어디있냐'고 말하는걸보고 할말을 잃어서..ㅡㅡ;;

 

여하튼 엔진경고등과 찐빠현상이 없어졌다고 해서, 일단은 엔진경고등쪽은 마무리 했습니다.. 일단은..

그리고..

브레이크가 많이 밀린다는 어머니의 말씀과, 사이드 브레이크도 잘 안걸리는듯하고 해서

그부분도 말했더니..

리어 드럼 브레이크 양쪽, 리어 드럼 슈(라이닝) 양쪽, 실린더 리어쪽 앗세이와, 브레이크 오일 교체를 해줬더군요..

뭐.. 무상기간이니 무상인건 알겠는데.. 리어실린더가 세고있었다는..ㅡㅡ;;

 

일단 여러가지 수긍할수없는 사항들이 많아.. 정말 유니필터가 문제인지, 아니면,

되도안한 꽉막힌 순정최고 논리인지 확인하기위헤

집에와서 차 받자마자, 바로 유니필터로 교체했습니다.

역시나 이상은 없군요..

 

일단 12000km정도의 주행거리동안 엔진경고등 점등 2회 점멸 1회 총 3회입니다.

그리고.. 브레이크쪽 문제만 2번...

 

그리고 어제 알아낸건데.. 타고내릴때 리어쪽에서 끼익끼익 소리가 나네요..

이번에도 계속 소리가 난다면

직접 사업소 들어갈 생각입니다....

 

이거 점점 불안한데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