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07.19

경부스쿠터 8월말 여행을위해 사전답사를 다녀왔습니다..

 

조촐~하게 3대만..ㅎㅎ 오시기로한 이건님이 늦잠을주무셔서 3명만..ㅋㅋ

 


 

일단 진해루에서 합류~!


 

배를 타기위해 제일 앞에서 대기중..

 

만약 댓수가 많아지면 우리가 젤먼저 들어가야 합니다..

오늘은 3대라 이구석 저구석에 찡겼지만..

담엔 차댈 자리에 떡하니 대야 합니다..ㅎㅎ


 

우리가 탈 배의 모습~!


 

안은 제법 넓습니다.. 2층 구조로 되어있는데.. 위도 넓음..

(왼쪽 구석에 짱박힌 태진이 쥬드..ㅋ 그 안쪽엔 진학햄 코디~)


 

한자리 떡하니 자리 잡은 내 맥~!


 

드디어 출발~!!ㅋㅋ



 

빠빠이~ 진해항과 저~ 멀리 보이는 진해루~ㅋㅋ


 

우리 진학옹 등깔고 누워주시고..ㅎㅎ



 

거제도닷~!!




 

우리가 내릴 실전항~

 

내리고 나서 목적지 설정후 도착한 후보 1번 학동 몽돌해수욕장



 

장점은 놀고나서 모래가 덕지덕지 붙지 않는다는거..

 

단점은 자빠지거나 잘못장난치면 오지게 아프다는것과

앉아서 놀땐 엄청힘들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사람이 그리 많지는 않더군요...

숙박할곳은 많은데.. 주차할곳이 없다는것이 큰 단점..





 

해맑은 얼굴로 물놀이 하시는 진학옹ㅋㅋ


 

단 2개 있는 내사진중 하나..ㅋ


 

자..

 

이제는 후보 2번입니다..

 

구조라 해수욕장...

 





 

장점은 앉아서 놀기 편하다는것, 주차공간이 넉넉하다는것..

단점은 놀다가 나오면 모래가 많이 뭍을꺼 같다는거..

단체로 놀기엔 여기가 좋은것같습니다..일단은 의견을 내주시기 바래요^^



 

뒤에 트럭에 이상한 아저씨 사진..(뭐..뭐야... 이런거... 무서워...)


오늘 거제에서만 적산거리 100km정도 돌아다녀봤습니다..

 

길들이 달리기에 적당한 코너들과 시원한 바람들.. 참 마음에 들더군요..

'KPSCT[경남부산스쿠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늘은 진주 투어~  (0) 2014.04.30
^^  (0) 2014.04.30
시 외를 벗어나면 투어??  (0) 2014.04.30
07.06.24 안민고개 & 진해루  (0) 2014.04.30
야간주행^^  (0) 2014.04.3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