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녁으로 국밥먹고 선칠형님네 PC방 가서 [경남부산스쿠터배 카트 제왕전]을 개최했습니다.ㅎㅎ 

 

처음엔 5명중 꼴지 2명 1000원씩 적립하여 과자 사먹기.ㅎㅎ

 

전 1번 걸려서 1000원냈음..ㅋㅋ

 

그리고 게임비 물리기!!

 

정섭이가 걸렸으나.. 정섭이가 제안한 게임비 반띵에 제가 걸려가지고..ㅠㅠ

 

질수없다 싶어... 게임비 한명더 추가!!

 

창군이 추가!!!ㅎㅎ

 

계산은 저와 창군이와 정섭이가 하고..

 

과자는 적립된 금액으로 사먹고..

 

마지막 하이라이트..

 

꼴찌부터 하이바 쓰기..ㅋㅋㅋ

 

1번타자... 제욱형님..ㅋㅋㅋ

 

 

2번 타자 재천형님..ㅋㅋ 

 

 

3번 타자.. 정섭이...ㅋㅋ

 

 

4번째는 제가 걸렸지만.. 또다시 걸린타이틀.. 1등부터 하이바 벗기!!

창군이가 젤마지막에 하이바 쓰고 담판에 바로 하이바 벗고..

2번째판 내가 벗고..

3째판은.. 제욱형님이 벗고..

4째판은....ㅋㅋㅋ재천형님이 벗었습니다..

정섭이는 바로 하이바 쓴채로 집에갈준비..ㅋㅋ

 

 

 

내 케릭~

 

1등!!!

 

 

윈!!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