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심은 간단히~~ 라면과 김밥~

이것도 흔들리다니;;;

 

귀원이햄 맛있게 먹네요 ㅋㅋ

 

 

 

 

한국에 가면 라멘이있고~

 

 

얼음골에 와서 발을 살짝 담그는 ^^ 디게 차가웠어요 ㅋㅋ

 

그때까지 바이크 타고왔던 피로가 확 풀렸다는 ^^

 

 

누구발일까요~? ㅋㅋㅋ 

 

물이 깨끗한지 고동도 있더군요

 

미노 얼굴이 약간 탄듯~

 

창군이햄 ㅎ

 

 

귀원이햄 

 

죄송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장구 치고~~ ㅎㅎ

너무 시원했어요~

이것은 미노 빤쮸~ ㅋ

 

누구다리..

 

누구발.. 

누구다리..

 

 

수경 포스 작렬!!!

 

다이빙 ~~ 물도 깊던데 진짜 속옷 수건만 있다면 수영좀 하고 싶었다는 ㅋㅋ 날씨 정말 좋았어요~

 

이자세는 별룬데....

 

미노야 이건 대박이다 ㅋㅋㅋ 슬라럼 고고~ 

 

 

 

 

약간의 군것질과 음료마시고 왔어요~~

 

오랜만에 달려서 긍가 힘드네요 ㅋㅋㅋ

 

약간 위험할때도 있었지만~

 

안전하게 다녀와서 다행이라는 ^^

 

수고하셨어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