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09.22

사실 울프 비닐을 깐지 얼마 되지않아

1단 출발시 클러치 부분에서 끄으윽 하는 소리가 나서

'새차라서 그렇겠지?? 지나면 나아지겠지??'

라고 생각하고 계속 타고 다녔다

 

허나 2000km가 넘어서도 계속 나는 소리...

'흠.. 문제가 있군..'

울프카페에 검색을 해보고 알아본 결과 클러치가 미끌어지면서 나는고리라고 판명

정식 a/s요청을 하여 클러치를 갈게 되었다..

이건뭐.. 교체과정을 본것도 아니고

고쳐준걸 본거라... ㅎㅎ

 

여하튼 이참에 잘 끊어진다는 클러치케이블도 

고삐리세계의 공도의 재왕의 자리에서 군림했던

VF!!!의 클러치 케이블로 교체!!

 

이젠 ㄷㄷㄷ하면서 안타도됨!!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