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10.13

ㅎㅎ 안녕하십니까 박귀원입니다^^

 

이번에 자질구레한 튠닝을 좀 해봤습니다..ㅎㅎ

예전 검은 맥에도 했던건데.. 트렁크 소음.. 달리다보면 조금 짜증나시죠??

저는 스피커박스까지 들어내버려서 짐이 좀 들어가다보니 소리도..ㅠㅠ

그리고 오픈페이스 같은걸 집어넣어도 플라스틱에 조금 긁히죠

그래서 1000냥마트가서 뒤적뒤적하던중 쓸만한걸 발견하고 작업 돌입했습니다..ㅎㅎ

 

윗뚜껑은 좀 허접합니다.. 짜투리로 해놔서리..ㅎㅎ

제질은 천같은건데.. 약간 까실까실한거구요..

의자 다리밑이나 탁자 다리 아래에 붙이는건데.. 소음을 줄여주고 뭐...장판에 기스 안나게 하고

그런데 사용하는거드라구요..

  

그리고 밤에 짐 찾을때 유용하게 쓰려구 LED도 달아놨죠^^ 상시등으로..

아!! 물론 스위치는 장착했습니다^^

가운데는 반사시트지입니다^^ 반사율을 좀 높일려구요^^

 

그나마 아래쪽은 꼼꼼하게 작업했습니다^^

기존의 깔게랑 짜투리스폰지를 잘라서 볼트구멍도 매꿔줬습니다^^

나름 깔끔한거같아 맘에 들고.. 오픈 집어넣을때도 가방에 담는 느낌이 들어서 색다르네요^^

 

두둥~ 이번 컨셉인 all 화이트~

나름 깔끔하게 쓸려고요^^

앞 V그릴 안에는 빨강 파랑 LED 경광등도 살짝숨겨놨다는..ㅋㅋ

 

이제 남은 2줄의 슬림LED를 어디에다가 연결해볼까 궁리중입니다^^
다음에 또 뭔가를 장착하면 그때 또 사진올리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