딱히 테스트를 하러 나온것은 아닌데..

이리저리 이야기 하다가 

"아빠랑 카라반에 가서 잘까??" 했더니 "응응!!" 해서

급 결성된 주차장 1박입니다.ㅎ



요즘 스마트폰에 집착을 좀 보이는 것 같아서

(유투브 & 게임)

휴대폰을 숨겼더니...

요즘 영 못봐서 나온김에 유툽 좀 틀어주고 잠이 듭니다.


부하 항목은 

조명 잠깐, 인버터+전기장판 3단 , 무시동히터 , TV모니터등등 , 핸드폰 충전 , 미니 가습기

요정도 입니다.


일단 일박 후 아침이 되어 

준서는 잠자리에서 일어나 TV를 또 봐주고..ㅎㅎ



저는

배터리 상태 확인합니다.


전체 구동시간은 10시간 3분.. 

실제로는 11시간 정도 됩니다.


저번 구동시간보다는 조금 더 돌렸구요



전기장판 단수는 3단..(저번엔 4단)



12.9V정도 되네요.



인산철 기준이니 낮긴한데.. 한계는 모르겠네요.


일단 1박에 야간 난방만 한다는 계산에는 부합하지만

2박으로 가면 조금 힘들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조만간 인산철 파워뱅크 추가해야 할 것 같네요.ㅎㅎ

+ Recent posts